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백년전쟁)'의 사전 이벤트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World 100 Invitational)'을 오는 24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4일 열리는 이번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은 백년전쟁 출시를 앞두고 있는 PvP 전투를 전세계 게임팬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자신만의 팀을 만들고 전 세계 유저들과 전투를 펼치는 PvP 중심의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총 15만달러(약 1억6700만원)의 상금 규모로 치러지는 이번 행사에는 한국을 비롯한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대만, 태국 등 전세계 20개국에서 총 100인의 파워 인플루언서들이 함께한다.
한국에서는 감스트, 괴물쥐, 풍월량, 킹기훈, 지컨 등 인플루언서들과 홍진호, 문호준, 매드라이프, 무릎 등 전직 프로게이머들이 참가한다. 또한 미국 할리우드 배우 찰스 멜튼과 한국의 슈퍼주니어 은혁, 개그맨 이진호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가할 예정이다.
한국 시간 기준으로 24일 12시부터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MCN(다중채널네트워크) 다이아 티비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된다. 생중계 방송 시청은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 공식 사이트와 컴투스 유튜브 채널에서 가능하다.
이성우 기자 voiceator@techm.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