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를 9월 9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 사진=웹젠 제공
웹젠은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를 9월 9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 사진=웹젠 제공

웹젠은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를 9월 9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되며 정확한 출시 시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웹젠은 서비스 이후 혼잡을 줄이기 위해 게임 애플리케이션 사전 다운로드도 준비하고 있다.  

웹젠은 지난 8월 12일부터 8월 16일까지 5일간 뮤 아크엔젤2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했다. 100만명이 넘는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만명이 참여했으며, 뮤 아크엔젤2 출시 전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했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길드, 보스, 던전 등 전작의 감성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사전등록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된다. 사전등록은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총 15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 등을 제공하는 사전등록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게시글 링크를 웹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성우 기자 voiceactor@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