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이 이제 한달도 남지 않았네요. 선물을 준비하기 조금 이른 시간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명절 선물은 일찍 구매할수록 싸다는 것을 잊으면 안될 것 같습니다.

이커머스에서도 추석 선물을 일찍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헤택을 주고 있는데요. 이번 '소라픽'에서는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가성비 갑' 선물을 소개합니다.


여보, 어머님댁에 음식물 처리기 놔드려야겠어요

필수 가전은 아니지만, 있으면 너무나 편리한 가전들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음식물 처리기입니다. 싱크대에서 바로 음식물을 처리할 수 있는 획기적인 이 상품은 주부들에게 신세계를 경험하게 해줍니다.

하지만 음식물 처리기도 잘 따져봐야 합니다. 그냥 갈기만 하는 음식물 처리기는 불법입니다. 웰릭스처럼 미생물 처리를 한번더 한 제품만이 허가된 음식물 처리기라는 것도 꼭 확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쿠팡에서 주문하면 직접 배송에 설치까지 빠르게 도와주니 금상첨화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올 추석에는 부모님 댁에 음식물 처리기 하나 놔드리는 것은 어떨까요.


비타민계 에르메스, 오쏘몰 최저가 도전하는 티몬

보자마자 저렴해서 바로 구매한 제품, 바로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로 불리는 오쏘몰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비타민과 비교했을 때 흡수율 및 원료가 최상급이라고 해 이런 별명이 붙었다고 하네요. 

현재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30일분이 10만원대 초반인데요. 티몬에서는 60일분 가격이 10만원대 초반입니다. 직구 상품이긴 하지만 추석 전에 도착하니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께 에르메스 가방보다도 더 멋진 선물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부모님뿐만 아니라 일년을 고생한 스스로에게도 하나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요?


어머님들의 최애 화장품 브랜드 '이자녹스'

최근 마켓컬리가 뷰티컬리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였는데요. 다양한 뷰티상품을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제 다음날 급하게 화장품이 필요할 때 마켓컬리를 이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추석에 부모님께 화장품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뷰티컬리의 이자녹스 상품을 추천합니다. 특히 어머니들이 좋아하는 이자녹스 3종 세트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얼리버드 할인 쿠폰까지 증정하고 있으니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자녹스 기초제품 이외에도 색조나 쿠션 제품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는데요. 지금 구매하면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니 빠르게 추석 선물을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