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택배 배송 대란을 피하기 위해 이번주에 이미 택배 배송을 마감한 곳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직 추석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좋지 못한 소식이죠. 그렇다고 낙심하기는 이릅니다. 우리에게는 다음날 배송해주는 로켓배송과 새벽배송이 있으니까요. 그리고 비대면 선물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카카오 선물하기도 있죠.


통큰 선물, 쿠팡에서 준비하자

이번 추석에 200만원 정도의 선물을 해드려야 하는 분이 있다면, 최고의 선물로 엄청난 생색을 낼 수 있는 제품이 쿠팡에 있습니다. 쿠팡에서는 삼성 그랑데 드럼세탁기와 건조기, 직렬 설치 키트까지 무려 150만원대로 할인판매하고 있습니다. 

건조기와 세탁기까지 세트로 구매하려면 이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줘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직렬 설치 키트는 설치 기사에게 따로 결제해야 하는 상황이죠. 직렬 설치 키트는 통상 7만~10만원 정도이니 쿠팡 가격이 얼마나 합리적인지 짐작이 됩니다. 

게다가 더욱 놀라운 것은 9월 5일 설치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삼성 디지털 플라자에서 구매해도 이보다 배송이 더 늦는 경우가 부지기수입니다. 역시 배송 빠르기는 쿠팡을 당해낼 수가 없네요.

추석 전에 부모님께 멋지게 선물한 뒤 추석 당일날 구경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합니다. 혹시라도 건조기나 세탁기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잡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선물하기, 건강 위한 고급 과일 선물 세트

요즘 과일값과 채소값이 천정부지로 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추석이 다가오면서 과일값은 상한선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마트에서 과일 선물세트를 사려면 5만원 이하는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입니다.

게다가 제스프리 골드키위는 당도도 높아 아이들 간식으로 챙겨주기도 좋은데요. 요즘같은 환절기에 과일로 다양한 비타민을 보충해 주는 것이 건강에 좋기 때문에 아이를 둔 분들에게는 딱인 선물일 것입니다. 

카카오 선물하기로 골드키위 및 샤인머스켓과 같이 고급 과일 선물세트를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직접적으로 건강을 위한 제품이기도 하고 맛도 좋으니 비대면으로 선물하기 좋은 제품인 듯 합니다. 


마켓컬리서 준비하는 소화효소

어르신들이 자주 말씀하시는 것중 하나가 '소화가 잘 되지 않는다'인데요. 이는 나이가 들수록 음식물을 분해하는 효소가 줄어들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럴 때는 효소 제품을 챙겨주시면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마켓컬리에서는 오늘 구매시 내일 새벽에 배송되는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바른곡물효소의 경우 가격도 적정한데다 후기도 좋아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고 있는 건강식품입니다.

소화가 잘 안된다고 호소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선물로 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외에도 마켓컬리에 다양한 건강 식품이 있으니 아직 선물 준비하지 못한 분이 있다면 새벽배송으로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