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는 가족뿐만 아니라 그동안 감사한 분들이나 지인들, 친구들에게도 선물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가족에게 선물할 때와는 다르게 금액은 어느 정도로 해야하는지,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꼭 필요한 선물은 무엇이 있을지 고민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이커머스에서도 추석 선물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헤택을 주고 있는데요. 이번 '소라픽'에서는 고마운 지인 및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가성비 갑' 선물을 소개합니다.


꼭 필요하고, 선물 받으면 더 좋은 선물

집에 수건이 없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장마철이 지나고 나면, 수건이 꿉꿉해지고 냄새가 나기도 하죠. 한번쯤 수건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이상하게 내 돈주고 사기는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아이템입니다.

게다가 내 돈을 주고 산다면 싼 제품을 찾는 것이 수건이죠. 하지만 '호텔 수건'이라는 말이 있듯, 품질 좋은 수건을 사용하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죠. 누군가가 좋은 수건을 선물해주면, 기분이 좋은 경험을 자주 한다고 합니다.

쿠팡에는 가격도 적당한데다 알려진 브랜드에 디자인도 귀여운 수건이 있습니다. 아주 친하지는 않지만 선물을 해야 하는 상대가 있다면 닥스 타올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혼자사는 사람에게도, 가족과 같이 사는 사람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명정 선물의 진수, 한우 선물세트

우리는 농담처럼, 이왕이면 한우 선물세트를 사달라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하지만 이 말을 하는 사람도 반은 농담이죠. 한우 선물세트는 일단 가격이 너무나 비싸기 때문에 선뜻 손이 가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우선물세트를 받게 되면, 이 사람에게 내가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것도 사실이죠. 만약 정말 고마움을 표시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큰맘 먹고 한우 선물세트를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티몬에서는 한우 구이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석에 우리 가족을 위해 '플렉스'를 한번 해도 좋을 가격입니다. 무료배송도 가능하다고 하니 고마운 지인들을 떠올리며 기분 좋게 결제해 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시대, 가장 필요한 배달의 민족 상품권

요즘 배달비 때문에 배달앱 사용이 많이 줄어들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기승인 상황이기에 일주일에 한번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배달앱을 이용할 것입니다.

자주 만나지 못하는 친구나, 어쩔 수 없이 추석을 혼자 보내야 하는 지인이 있다면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요. 맛있는 음식을 부담없이 시켜먹을 수 있는 상품권은 받는 사람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