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이 다가왔습니다. 이날은 아이들을 위해 어른들이 열심히 봉사하는 날이죠. 아마도 많은 부모님들이 어린이날을 위해 다양한 나들이 계획을 세웠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어린이날 무엇을 할지 고민하시는 분이 있다면 쿠팡과 티몬, 위메프에서 준비한 다양한 티켓들로 '가성비' 좋은 나들이 계획을 세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코엑스에서 즐기는 '바닷속 세상'

쿠팡에서는 와우 멤버십 회원들에게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특가로 즐길 수 있는 티켓을 판매합니다. 1만9900원부터 판매되는 티켓은 오전권과 오후권 등 다양한 시간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어린이날은 '눈치 싸움'이 어느 때보다 치열하게 펼쳐지는데요. 롯데월드의 경우 사람이 많이 몰릴 것이라는 예상 때문에 어린이날 사람들이 다른 곳을 찾아 오히려 '롯데월드'가 텅 빈 경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번 징검다리 휴일은 여행을 계획한 사람들이 많아 시내의 아쿠아리움이 한산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해양 동물과 식물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뮤지컬 티켓은 티몬에서

티몬은 최근 다양한 뮤지컬 티켓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성인들뿐만 아니라 어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뮤지컬 티켓까지 다양한 종류의 공연들이 우리를 반기고 있죠.

어린이날에는, 어른들이 조금은 재미 없더라도 오직 아이들을 위한 뮤지컬을 관람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실내 공연을 많이 보지 못했으니, 이번 기회에 오랜만에 뮤지컬로 문화생활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블록버스터 뮤지컬 아머드 사우루스는 공룡이나 로봇을 좋아하는 남자 아이들에게는 정말 좋은 공연인 듯 합니다. 아직 티켓이 남아있으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국민 애니메이션 헬로 카봇 뮤지컬

한번도 본 적이 없는 사람도 이름은 들어봤을 것 같은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주제가를 따라 부르게 만드는 마성의 애니메이션, 헬로 카봇이 뮤지컬로 찾아옵니다.

서울 앵콜 공연으로 백암 아트홀에서 진행되는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6 '흔들흔들 댄스파티'는 위메프에서 좋은 자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헬로 카봇'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최고의 공연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