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무더위의 한 가운데로 들어왔습니다. 여름을 슬기롭게 나기 위해 이커머스는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 꼭 필요한 물건을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이 상품은 꼭 사야하는, 여름철 필수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지금부터 함께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에서 준비하는 제습기

더운 것도 힘들지만, 여기서 습도가 높으면 불쾌지수가 심해져 더욱 힘들 수밖에 없습니다. 요즘같이 비가 계속 내리는 장마철에는 바로 '제습기'가 필수품이죠.

에어컨의 제습 기능만으로는 한계가 있기에 요즘 필수 가전 제품 중 하나로 제습기가 떠오르고 있다네요. 제습기를 구매하려면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집이 넓지 않다면 소규모 제습기를 사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이동과 보관이 쉽고, 자리를 많이 차지하지 않으며 동시에 소음도 적고 제습도 잘되는 제품이 금상첨화일텐데요.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판매하는 이 제품이 '딱'인 것 같습니다.

미니 제습기 중에는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그만큼 소음이 적고 제습 기능이 좋습니다. 사실 제습기는 싼 제품을 사용하면 거의 제습이 되지 않는 경우도 부지기수이기에 품질 대비 가격을 잘 따져보셔야 할 것입니다.


제철 과일 먹으며 에너지 보충

여름에는 유독 체력이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덥고 습한 날씨 속에서 십분만 걸어도 땀이 비오듯 하고, 마스크까지 착용해 숨이 잘 쉬어지지 않기도 하죠.

이럴 때는 제철 과일을 먹어 체력을 보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름은 복숭아의 철이죠. 달짝지근하면서도 영양소가 충분히 들어있는 복숭아는 여름에 먹어야 '제맛'입니다.

티몬에서는 물가 상승 타파 기획전을 통해 복숭아를 판매 중인데요. 첫 출하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어 복숭아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좋은 기회일 것 같습니다.


써큘레이터, 이제는 소음도 신경써야

최근 선풍기 대신 서큘레이터를 사용하는 집이 많이졌습니다. 에어컨을 튼 뒤 서큘레이터로 공기를 순환시키면 전기세를 훨씬 절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큘레이터의 경우 공기 순환에서는 따라올 자가 없지만, 하나 아쉬운 것이 바로 소음입니다. 성능이 좋은 만큼 소음이 커서 구매하고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위메프에서 디지털위크 기획전을 통해 판매되고 있는 SK매직 서큘레이터는 소음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게다가 스탠드형이라 효율성도 좋고요. 무엇보다 위메프에서 '디지털위크' 기획전을 통해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리뷰를 쓰면 스타벅스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일석이조인 셈입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