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쌀쌀하고 낮은 따뜻해서 그런지, 본격적으로 단풍놀이가 시작된 모습입니다. 특히 다음주가 단풍이 절정일 것 같은데요. 오랜만에 피크닉을 떠나는 것은 어떨까요.

연인과, 가족과, 친구들과 떠나는 피크닉에 필요한 물건들을 이번주에 미리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성도 놓치지 않도록 말입니다.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샌드위치, 쿠팡에서 준비

평소에는 샌드위치를 즐기지 않은 사람들도 왠지 돗자리를 깔아놓고 즐기는 피크닉에서는 샌드위치를 싸야 할 것만 같은 생각이 듭니다. 감성 피크닉은 샌드위치를 테이블 위헤 올려둬야만 완성되지 않을까 싶네요.

샌드위치를 직접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소모됩니다. 빵과 햄, 치즈, 계란, 야채 등 맛있는 샌드위치를 먹으려면 사는 것보다 훨씬 많은 비용이 소모됩니다.

쿠팡 로켓프래시에서는 다양한 샌드위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가격과 맛 모두를 만족시킬 제품들이 즐비합니다. 특히 쿠팡이 자체개발한 브랜드인 '곰곰' 샌드위치는 2인 연인부터 4인인 가족들까지 모두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준비돼 있습니다.

게다가 피크닉 출발 당일 새벽에 싱싱한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으니 일석 이조인 셈이죠. 동네 빵집보다 저렴하면서도 신선한 제품으로 준비할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싸구려 돗자리는 NO! 티몬의 감성 돗자리

감성 피크닉의 시작이자 전부라고 봐도 무방한 것이 바로 돗자리입니다. 어떤 돗자리를 깔고 피크닉을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는 것은 아마 모두가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예쁘지만 저렴한 돗자리는 바닥에 깔았을 때 불편할 수밖에 없습니다. 1만원 이하 제품들은 쿠션이 거의 없고 방수기능만 있어서 오래 앉아있기 힘듭니다.

따라서 예쁘면서도 폼이 들어간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2만원대 제품이면 감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즐기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감성 돗자리가 '딱'일 것 같습니다. 


감성 피크닉에 빠질 수 없는 테이블은 SSG 닷컴에서

돗자리와 먹을 것이 준비됐다면, 음식을 올려둘 테이블은 필수겠죠, 테이블의 경우는 감성보다도 튼튼한 것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테이블보로 얼마든지 감성은 표현할 수 있으니 튼튼한 것이 더 필요합니다.

SSG닷컴에서는 캠핑용품 브랜드로 유명한 카즈미 테이블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튼튼한 철로 만든 제품인데 휴대하기에도 좋고 가벼우며 튼튼해 피크닉에는 안성맞춤입니다.

이 테이블은 피크닉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집에서도 충분히 쓸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SSG닷컴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