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는 사이버보안에 대한 인식 확산과 보안 솔루션 교류를 위해 '호남 사이버보안 컨퍼런스'에 참가한다고 27일 밝혔다. 컨퍼런스는 오는 29일부터 이틀간 광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문화정보원에서 진행된다. 이스트소프트는 30일에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이스트소프트는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 보안 솔루션을 선보이며 컨퍼런스 참가 기관 및 기업 관계자들과 기술 교류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스트시큐리티가 서비스 중인 엔터프라이즈 보안 통합백신 '알약', 원격근무 환경에서 문서 자산 관리를 지원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 '시큐어디스크'와 '인터넷디스크' 등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계획이다.
호남 사이버보안 컨퍼런스에서는 ▲한국정보보호학회 호남지부 추계학술대회 ▲광주전남 공공기관 정보보안 워크숍 ▲웹 취약점 경진대회 등 최신 정보보안 기술 및 정책 이해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최근 사이버보안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가 호남권 사이버보안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기회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당사 보안 자회사 이스트시큐리티가 제공 중인 보안 솔루션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드리고, 다양한 사이버보안 위협 대응 방안도 소개하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김가은 기자 7rsilver@techm.kr
관련기사
- 이스트시큐리티 "탈북민 자문위원 의견수렴 설문지로 위장한 北 연계 해킹 시도 확인"
- 이스트소프트-이스트시큐리티, 50명 규모 상반기 공개채용 진행
- 이스트소프트, 1분기 영업익 12억원…전년 동기 대비 62.4%↓
- 이스트소프트-n.CH엔터테인먼트, 버추얼휴먼 기반 신규 IP 공동 사업 '맞손'
- AI 키우는 이스트소프트, 2Q 적자전환에도 수익성 개선 '자신'
- 이스트소프트-카이스트, 실무형 AI 인재 양성 인턴십 프로그램 '맞손'
- '알약' 사태에 고개 숙인 정상원 이스트소프트 "안정적 서비스 제공 만전 기하겠다"(종합)
- 이스트소프트, 클래스101과 가상인간 '백하나' IP 사업 본격화
- 네이버·라인, 학술대회 '콜링 2022' 후원…"전산언어학 연구 돕는다"
- "누구나 버추얼 휴먼으로 영상제작 가능"...이스트소프트, 'AI 스튜디오 페르소' 출시
- 이스트소프트 자회사 라운즈, 50억원 규모 투자 유치
- 이스트소프트-게티이미지코리아, 'AI 생성 이미지'로 글로벌 공략 나서
- 3Q 적자 이어간 이스트소프트…신사업 중심 수익성 개선 '자신'
- 이스트소프트, '인공지능 그랜드 챌린지' 우승…"3년 연속 장관상 수상"
- "국가 배후 해킹 늘어난다" 이스트시큐리티, '2023년 사이버 위협 전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