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2022년을 보내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올해 마지막 직구 세일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직구 세일에서는 평소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이 다수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끕니다. 설 선물로도 좋을 저렴하고 질 좋은 상품을 소개합니다.


예쁜 커피숍에서 봤던 그 블루투스 스피커

최근에는 필수 가전 중 하나로 블루투스 스피커를 꼽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집안에서 카페같은 분위기를 내기 위해 블루투스 스피커는 필수품이었죠. 뿐만 아니라 캠핑이나 여행을 다닐 때도 블루투스 스피커로 분위기를 내곤 합니다.

유명한 커피숍에 가면 자주 등장하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습니다. 모양도 예쁘고 스피커 성능도 뛰어는 마샬이 주인공입니다. 동네에서 손님 좀 끈다는 커피숍을 가보면 대부분 마샬 블루스 스피커를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쿠팡 직구에서는 마샬 스피커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30만원대에 구매해야 하는 제품이지만 이번 쿠팡 직구로 구매하면 20만원대 후반으로 구매 가능한데요.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사람이라면 지금이 기회네요.


MZ세대들이 열광하는 향수 브랜드

'라떼'는 샤넬이나 디올이 최고의 향수 브랜드였다면 요즘 MZ세대들에게 각광 받고 있는 향수 브랜드는 조말론입니다. 고가의 향수로 알려진 조말론은 최근 향수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 제품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인간의 능력을 뛰어넘는 후각을 가진 조향사로 알려진 조말론이 직접 창립한 조말론 브랜드는 스토리를 좋아하는 MZ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향 또한 세련돼 사람을 기분좋게 해주는 제품으로도 유명합니다. 

한국에서는 7만원대 후반에 구매할 수 있는 조말론 향수를 쿠팡 직구에서는 5만원대 구매가 가능합니다. 미리 구매해서 설 선물이나 2023년 성인이 되는 사람들에게 선물하면 좋은 제품일 것 같습니다.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아이템, 야구모자

나이키라는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은 없겠죠. 스포츠제품이지만 하나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 하기도 했습니다. 나이키 제품만 입는 나이키 매니아들이 있을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번 쿠팡 직구 세일전에서는 다양한 나이키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보다 많게는 50% 넘게 세일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나이키 매니아라면 꼭 살펴봐야 하는 기획전입니다.

특히 인기 높은 야구모자는 믿을 수 없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색도 다양히 준비돼있어 커플 모자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원대 초반이라는 가격에 나이키 모자를 소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