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추운 설 연휴이지만, 그래도 집에만 있을 수는 없죠. 연휴 때 가족, 친구, 연인과 바깥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2023년 첫 공휴일인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쿠팡, 티몬, 위메프에서 설 연휴를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놨으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N서울타워에서 낭만적인 데이트

서울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 하면 떠오르는 곳이 남산입니다. 남산에 위치한 N서울타워는 서울의 아름다운 전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고, 연인들에게는 자물쇠와 열쇠로 사랑을 확인할 수 잇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날씨가 춥긴 하지만, 연인들에게는 서로의 체온으로 따뜻하게 해줄 최고의 데이트가 될 수도 있습니다. N서울타워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은, 가족들과 함께해도 충분히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쿠팡에서는 와우 회원들을 위해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권을 저렴하게 파매하고 있는데요. 쿠팡에서 전망대 이용권을 구매해, 계묘년 남산의 정취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또 하나의 서울 전망대, 서울스카이

남산과 함께 서울의 전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전망대가 하나 더 있습니다. 롯데 타워에 위치한 서울스카이는 남산과는 또다른 분위기로 서울의 다양한 모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남산이 서울의 풍경을 담을 수 있다면 서울스카이는 좀더 액티비티한 경험을 통해 서울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층 빌딩에서 발 밑이 뻥 뚫린 곳 위를 걸어보는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티몬에서는 '티나는 연휴'라는 기획전을 통해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할인해서 판매합니다. 연인, 가족, 친구 등 누구와 가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서울스카이 입장권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티켓까지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역사 전시를 보고 싶다면...위메프로 GO

어린 아이들과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집트 미라전:부활을 위한 여정이라는 전시회를 다녀오는 것은 어떨까요. 예술의 전당에서 펼쳐지는 이번 이집트 미라전은 불가사의한 피라미드와 미라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역사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신기한 경험이 될텐데요. 역사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도 미라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좋은 소재이기 때문에 이 기회에 역사에 관심을 갖도록 유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위메프에서는 이집트 미라전 티켓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구매 당일 사용 가능하고, 다양한 쿠폰을 통해 저렴한 가격에 입장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