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가 이제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주말이 껴있기 때문에 선물을 배송해서 준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죠. 이럴때는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오는 쿠팡의 로켓배송, 컬리의 새벽배송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답입니다.

최근 발렌타인데이는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을 하는 날로 의미가 확장돼 다양한 제품군들이 기획전으로 준비돼 있는데요. 발렌타인데이 두손 가득 채워줄 선물을 추천합니다.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이 빠질 수 없이

발렌타인데이 의미가 확장됐다고 해도,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여자들이 초콜릿을 준비하는 '원조 의미'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발렌타인데이에서 초콜릿이 빠지면, 팥 없는 찐빵과 다를 바 없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쿠팡의 로켓프레시와 로켓배송으로 받을 수 있는 초콜릿 기획전은 너무나 고마운 존재입니다. 한명에게뿐만 아니라 단체 초콜릿 선물을 준비하는데 필요한 물품이 다 있으니까요.

다양한 초콜릿이 배송되는 버라이어티팩 세트는 가성비 '갑'인 제품입니다.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선물을 받고 함박 웃음을 지을 브랜드로 가득 채워져 있기 때문이죠. 가격도 적당해서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만나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발렌타인데이에 만나지 못하는 소중한 사람들도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그럴때는 비대면으로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있으니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소중한 사람이 차를 가지고 있다면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받은 사람 모두에게 "진짜 귀엽고 실용적인 선물"이라는 칭찬을 들었던 제품입니다.

구름 주차 번호판에 귀여운 라이언이 합쳐지니 차안에서 시선을 강탈합니다. 너무 무거운 디자인도 아닌데다, 차분한 노란색이라 차 실내와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받는 사람도 만족할 것입니다.


또하나의 새벽배송, 뷰티컬리에서 만난다

최근 컬리가 주문하고 다음날 새벽에 받는 '뷰티컬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화장품이 떨어진지 모르고 급하게 주문해야 하는 사람들은 물론이고, 급하게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서비스입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뷰티컬리가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한 모습인데요. 혹시 고가의 선물을 할 사이는 아니지만, 그래도 구색을 갖춰 선물해야 하는 사람에게 좋은 '록시땅' 제품을 추천합니다.

록시땅 핸드 크림은 워낙 유명한 스테디셀러이기 때문에 설명이 필요없는 제품입니다. 보습의 끝판왕인 록시땅의 립밤까지 들어있는 이 선물세트는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