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N데이터 제공
/사진=NHN데이터 제공

NHN데이터는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 역량 강화 프로그램 '다이티 CRM 에센스' 2차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이티 CRM 에센스는 이커머스 고객사가 데이터 연동, 상태 진단부터 실전 CRM 마케팅까지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카페24를 이용 중인 이커머스 고객사 선착순 30개 업체를 대상으로 하며 접수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다.

교육 커리큘럼은 ▲CRM 마케팅 기초 ▲비즈니스 진단과 세그먼트 이해 ▲CRM 마케팅 실전 ▲성과 측정 등으로 구성돼있다. NHN데이터 분석 툴 '다이티(Dighty)'를 활용해 수강 업체 실제 데이터 수집부터 가공, 실행까지 전 과정을 일대일로 밀착 지원한다. 이를 통해 참가사가 정교한 데이터 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모든 커리큘럼을 이수한 업체에는 다이티 솔루션 1개월 무료 이용권과 50% 할인권 등 추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교육 영상 다시보기 및 커피 기프티콘도 함께 지급된다.

이진수 NHN데이터 대표는 "지난 1차 프로그램 진행 이후 참가사 성원에 힘입어 이번 2차 교육을 추가로 진행하게 됐다"며 "데이터 활용에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과 마케터 분들이 CRM 마케팅 전반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가은 기자 7rsilver@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