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4일 2023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네이버 플레이스 광고는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92% 성장했다"라며 "6월 말 과금 광고주 수는 전 업종에서 고르게 성장, 전년동기대비 61% 증가한 12만4000명으로 확대됐다"고 강조했다.
이영아 기자 twenty_ah@techm.kr
관련기사
- [컨콜] 네이버 상품 DB 광고 성장..."일본·미국·유럽서 기회 발굴"
- [컨콜] 네이버 "하반기 앱 개편 맞춰 신규 광고 상품 발굴"
- [컨콜] 네이버 "4분기 브랜드스토어 라운지 오픈...솔루션 확대"
- [컨콜] 삼성페이 업은 네이버페이 "외부결제액 6.3조...41% 성장"
- [컨콜] 네이버 "보험 추천 서비스 준비...금융 상품 중개 확대할 것"
- [컨콜] "네이버웹툰 이용자 충성도 증가...에비타흑자 빠르게 진입"
- [컨콜] "네이버 8월 하순 주주현금배당...624억원 규모"
- [컨콜] 네이버 "생성형 AI 검색 '큐:', 쇼핑·로컬·광고 결합"
- [컨콜] 김남선 네이버 CFO "네이버웹툰 내년 상장 진행 위한 준비"
- [컨콜] "네이버웹툰 AI 적용, 작품 추천으로 클릭수 30% 대폭 증가"
- [컨콜] 네이버 "이달 24일 초거대 AI 콘퍼런스...주주행사도 진행"
- [컨콜]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수 전년비 30% 증가"...매출 421억원
- [컨콜] 김남선 네이버 CFO "2017년부터 AI에 1조원 이상 투자"
- 성장엔진 갈아끼는 네이버..."검색-쇼핑-AI 융합 생태계 구축"(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