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명품구매 플랫폼 트렌비는 브랜드 로고를 변경했다고 19일 밝혔다.
트렌비는 이번 개편을 통해 2030 핵심 고객층을 겨냥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최저가 스캐너' 등 자체 서비스를 고도화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쇼핑 환경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새롭게 탄생한 트렌비 로고는 반짝이는 LED 전광판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됐다. 하나하나의 램프가 빠르게 변화하며 빛을 내는 LED처럼, 고객들의 다양한 스타일을 환히 비춰줄 수 있는 명품구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색상은 바이올렛을 메인으로 채택했다. 또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감각, 다양한 스펙트럼 등을 강조하기 위한 그라데이션 효과를 적용했다.
이처럼, 글로벌 패션 감각과 유니크함을 담아낸 트렌비 신규 로고는 트렌비(Trenbe)라는 브랜드명에 담긴 '트렌드가 되다(Be the Trend)'의 의미를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트렌비는 로고 변경 외에도 자체 개발한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줄 수 있는 서비스 최저가 스캐너도 런칭했다. 최저가 스캐너는 해외 각국의 공식 브랜드 스토어와 아울렛 등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 최저가를 한 눈에 비교 분석 후 정보를 제공한다.
박경훈 트렌비 대표는 "트렌비 고유의 정체성은 살리면서 명품 플랫폼으로서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개편을 단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에게 온라인을 통한 더욱 만족스러운 명품구매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관련기사
- '패알못' 공대남들, 패션 플랫폼으로 女心 잡았다
- 황금연휴 집에서 여행 떠난다...랜선 즐길거리 뭐 있나
- "쇼핑맛집에서 개인정보 안심하고 쇼핑하세요" 지그재그, 'ISMS-P 인증' 획득
- 지그재그, 예비유니콘 특별보증기업 선정…최대 '100억' 지원받는다
- 쇼핑 맛집 '지그재그', 올 상반기 누적 거래액 '2조원' 돌파
- [갤럭시언팩]'만능폰' 갤노트20…S펜으로 문서작업 하고 콘솔 게임도 즐긴다
- "갤럭시 생태계를 여는 문" 갤럭시 'S펜'에 주목해야하는 이유
- 무신사-지그재그-브랜디... 언택트 바람에 패션 스타트업 '방긋'
- 상반기 명품백 키워드는 '버킷-미니'…구찌-프라다 인기
- '대세는 패션앱' 국내 패션앱 사용자 수, 월 1000만명 넘었다
- 트렌비, 올여름 '계절성 아이템·레트로 트렌드' 인기
- 3040 명품 큰손들...여성은 '트렌비' 남성은 '발란'에 빠졌다
- 명품 커머스 3사 실적 뜯어보니...매출 1위는 발란, 트렌비는 영업손실 가장 커
- 트렌비, 풍성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85% 할인 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