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재료부터 김치냉장고까지 최대 57% 할인
쿠팡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각종 식재료부터 김장도구, 김치냉장고까지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김장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김장재료 ▲김장도구 ▲김치보관 노하우 ▲편리하게 사먹어요 ▲김장과 찰떡궁합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특히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기간한정 특가' 코너에서 삼성전자 BESPOKE 김치플러스 4도어 김치냉장고를 최대 30% 할인하고, 위니아전자 클라쎄 컬러글라스 스탠드김치냉장고는 최대 11% 할인에, 카드사 최대 5% 즉시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생생포크 삼겹 수육(냉장) 1000g(1만 9000원대) ▲김장매트 140CM(1만 2000원대) ▲테팔 클릭앤테이스트 미니 유리블렌더(4만 5000원대)에 판매한다. 이 밖에 총 26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브랜드관을 통해 '글락스락, 락앤락, 위니아딤채' 등 관련 용품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배추와 무, 마늘 등 각종 김장재료와 포기김치, 깍두기, 총각김치 등 다양한 로켓프레시 상품은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전에 받을 수 있다. 또한 김장재료 사전예약 특가상품을 미리 주문하면 희망배송일 오전 7시 전에 받아서 신선한 재료로 알뜰하고 편리하게 김장을 담글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김장 비용 부담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알뜰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김장준비 테마관을 열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로켓프레시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관련기사
- 쿠팡 '광군제' 맞이 이벤트 … 최대 62% 할인
- 배송기사 직고용한 쿠팡, 이번엔 건강복지로 택배사와 '차별화'
- 새벽배송 통했다… 아이폰12 프로맥스·미니 품질 논란에도 사전예약 '완판'
- 아마존까지? 격변의 이커머스, 핵심은 네이버-쿠팡 향한 '견제구'
- 언택트 소비를 잡아라, 공룡들의 전쟁터 된 '이커머스'
- 쿠팡, 삼성-현대 이어 '고용 빅3' 진입했다
- '매각이냐 철회냐' 고민빠진 DH, 국내 배달 시장 '지각변동' 예고
- 쿠팡 '따뜻한 겨울나기' 테마관… 겨울용품 최대 40% 할인
- "수능 대박 나세요" 쿠팡, 수험생 응원 위한 '2020 수능 기획전' 진행
- 쿠팡, 서울 소상공인 상품 최대 20% 할인… '슈퍼서울위크' 진행
- "소상공인도 배송 싸고 편하게" 쿠팡, '파트너 캐리어 프로그램'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