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티(UT LLC)는 우티(UT) 애플리케이션(앱) 중개 호출 서비스에 직접 결제 기능을 도입한다고 7일 발표했다.
직접 결제 기능은 현장에서 현금 또는 신용카드로 택시 기사에게 직접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다. 우티 앱에서 중개 택시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우티 앱에서 목적지 설정 후, 화면의 옵션 중 '직접 결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만약 직접 결제 기능이 택시 호출 화면에 보이지 않을 경우, 앱에서 계정으로 들어가서 지갑 버튼을 클릭한 후 결제 수단에서 직접 결제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다.
단, 프로모션과 할인 등의 혜택은 미리 앱에 신용카드를 등록하는 인앱 결제(자동 결제) 서비스인 우티 택시, 택시(자동 결제)에만 적용된다.
톰 화이트(Tom White) 우티 최고경영자(CEO)는 "우티는 앱을 이용하는 승객과 기사의 피드백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이를 기반으로 더욱 편리하며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고민과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며 "향후 우티는 서비스 선택의 폭을 한층 넓힐 수 있는 사전확정요금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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