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5세대(5G) 서비스 중 '시즌, 지니+ 초이스'를 새롭게 가입하는 고객 대상 '밀리의 서재'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8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KT는 디즈니플러스(디즈니+), 넷플릭스, 현대카드, 바디프랜드 초이스를 이용하는 기존 고객의 '내 맘대로 골라 즐기는 혜택' 선택지에 밀리의 서재를 추가했다.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고 싶은 고객은 시즌믹스(영상),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블라이스 스토리(웹소설), 게임박스(스트리밍 게임) 대신 밀리의 서재를 선택하면 된다.
한편, 밀리의 서재는 독서지원금 이벤트를 시행한다. KT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를 통해 밀리의 서재 회원 가입을 한 고객은 밀리의 서재 애플리케이션(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거쳐 독서 지원금 1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전자책, 오디오북 구독 고객이 지속 증가하는 트랜드에 맞춰 밀리의 서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KT는 향후에도 고객들의 니즈를 분석해 다수가 선호하는 혜택을 지속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김경영 기자 management@techm.kr
관련기사
- KT, 'AI 빌딩 오퍼레이터' 녹색기술인증 획득
- KT, 파트너사의 사업제안 프로세스 개편...투명하고 신속한 심사 진행
- KT-신한금융그룹, 혁신 스타트업 발굴 '맞손'
- KT, 세빌스코리아와 아태지역 신규 해저광케이블 구축 사업 공동 추진
- KT, 스토리위즈 웹소설∙웹툰으로 NFT 발행한다...3월 NFT 베타 서비스 출시
- KT, 러시아 통신기업 MTS와 디지털전환 시장 개척 '맞손'
- KT, 작년 영업이익 1조6718억원…전년대비 41.2% 늘었다 (1보)
- '디지코' 앞세운 KT의 '역대급 실적'...지난해 연결-별도 영업익 모두 1조 달성(상보)
- KT "올해 말 5G 가입자 비중 60%까지 확대 전망"
- KT 올해 클라우드·IDC 강화한다..."공공부문 수주에 집중할 계획"
- 3월 '시즌'서 '소년비행' 본다...'강철부대2 비하인드'-'쿠프 드 프랑스'도 오직 시즌에서만
- KT "비즈메카 EZ 이용하는 중소기업 고객은 '밀리의서재' 할인해드려요"
- KT 자회사도 IPO 시동건다...밀리의서재 코스닥 상장예비 심사신청서 제출
- IPO 앞둔 밀리의서재, 고객 개인정보 1만3000여건 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