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번주가 밸런타인데이 상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해 배송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이커머스에서는 초콜렛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군을 포함한 기획전을 준비했습니다. 쿠팡과 티몬, 11번가가 준비한 밸런타인데이 제품들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이 준비한 밸런타인데이 기획전

쿠팡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 가족, 친구 사이에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상품을 한데 모은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쿠팡 '밸런타인데이 기획전'에선 초콜릿부터 선물포장 및 파티용품,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까지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정 특가로 선보입니다. 

밸런타인데이 대표상품인 초콜릿은 고디바, 상상앤드, 마즈, 페레로로쉐, 허쉬/길리안의 인기 상품을 '원데이 특가' 행사를 통해 할인가로 제공합니다. 해당 브랜드 상품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도 제공합니다. 레오니다스, 로아커, 키세스, 휘태커스, 톡핑 등 인기 브랜드의 신상품도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꽃다발과 케이크는 9일까지 사전예약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으로 주문한 꽃다발과 케이크는 오는 13일에 로켓프레시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획전의 모든 상품들은 '로켓선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켓선물'은 카카오톡이나 문자 메시지로,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다. 일반 회원은 1만9800원 이상의 로켓배송 상품을, 와우회원은 모든 로켓배송 상품을 배송비 없이 선물할 수 있습니다. 


위메프, 밸런타인데이 선물 큐레이션

위메프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추천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입니다. 9일까지 선보인 이번 기획전에는 밸런타인데이를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선물을 큐레이션할 예정입니다. 

밸런타인데이 추천 선물로는 남성들에게 인기 높은 명품 페라가모 남성 벨트를 비롯해 스포츠 브랜드나이키 테일윈드 79 등을 추천합니다.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밸런타인데이 선물인 허쉬 밀크 초콜릿 등도 특가로 선보입니다.

/사진=위메프 제공
/사진=위메프 제공

또한, 매일 각 테마관 인기 상품을 모아 '오늘의 선물&베스트 선물 코너도 운영합니다. 행사에서는 ▲구찌 여성 가죽 로즈골드 시계 ▲고려홍삼정 6년근 에브리데이 골드 ▲오뎀 귀걸이 ▲플러스타민 종합영양제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11번가, 라이브 방송으로 다양한 상품 준비했다

11번가에서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뿐만 아니라 봄 맞이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티켓을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습니다. 특히 MZ세대들에게 인기 높은 인기 사진전 티켓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는 8일 오후 9시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 찐텐리뷰' 방송에는 파스텔톤 사진으로 유명한 포르투갈의 사진작가 테레사 프레이타스의 개인전 '봄날의 기쁨' 입장권을 방송시간에만 정가보다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대인 7500원, 소인 6500원)합니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전시 굿즈도 제공합니다. 

오는 9일 오후 8시 현대홈쇼핑과 함께 공동기획한 '찐품명품 라이브방송'에서는 특별한 선물로 좋은 버버리 코듀로이 퀄팅재킷, 이자벨마랑 밀리 스웨트셔츠, 막스마라 레일 울코트, 발렌시아가 숄더백 등 20여개 명품 패션잡화를 방송 1시간 동안에만 최대 41% 할인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합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