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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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추석 연휴는 하루만 휴가를 내면 최장 열흘을 쉴 수 있는 '황금연휴'입니다. 하지만 추석 당일을 비롯해 다음날까지도 비가 예보돼 있습니다. 실외에서 무언가를 즐기기에는 날씨가 따라주지 않네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실내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찾을 수밖에 없는데요. 백화점 업계에서는 마치 날씨를 예측이라도 한 것처럼 일제히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들을 마련해 눈길을 끕니다.


갓 쓴 미키마우스와 달맞이 체험 준비한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디즈니스토어와 함께하는 추석 달맞이 체험' 팝업스토어를 진행해 가족 단위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이 운영 중인 디즈니스토어와 추석 명절 체험 콘셉트의 실감형 전시를 접목해 선보입니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의 ‘K-콘텐츠 IP 융·복합 제작지원’ 사업 일환으로, 현대백화점과 엔터테인먼트 테크 기업 '컬쳐커넥션'이 함께 기획 및 운영합니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방문 고객들은 전시 체험과 함께 한복을 입은 미키마우스와 친구들이 그려진 10여 종의 상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미키인서울 한복 미키마우스 인형, 미니마우스 한복 자개 키링, 입체 마그넷세트 등이 대표적입니다.


스타필드, 쇼핑-놀이-문화 아우른 풀코스 준비

신세계 스타필드는 점포별 특색을 살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실내에서 하루 종일 온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다른 곳에 가지 않아도 될만큼 풍성한 콘텐츠로 가득 채운 것이 특징입니다.

스타필드 고양은 최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은 물체를 던져 예상 밖의 경로로 목표 지점을 맞추는 '트릭샷'을 과자와 점목했는데요. 인기 스낵 브랜드와 함께해 아이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아름다운 우리말을 만날 수 있는 '한글 사랑 축제'를 엽니다. 또한 스타필드 별마당 도서관에서는 '별마당에 뜬 두번째 달'을 열어 밴드와 소리꾼을 초청, 특별 무대를 선보입니다.


롯데아울렛 '쿠키캠프' 개최

롯데 아울렛에서는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권(IP)인 쿠키런과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함께 체험형 아웃 도어 테마 행사 '쿠키캠프'를 선보입니다.

롯데 아울렛은 프리미엄 아울렛 의왕점, 파주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되는데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새로운 가을 나들이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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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에서는 노르디스크와 쿠키런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상품이 최초로 공개되고 유니 맨투맨, 휴드티, 볼캡 등이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입니다. 게임 체험존과 포토존 등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함께합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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