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제공
/사진=쿠팡 제공

11번가와 G마켓을 필두로 이커머스 업계에서 11월 쇼핑 대전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쿠팡도 참전을 선언했습니다.

쿠팡은 '2021 쿠팡 와우데이 빅세일'을 오는 9일까지 진행, 이커머스 업계의 쇼핑 경쟁에 적극적으로 뛰어들 예정입니다. 쿠팡은 11번가와 G마켓에 버금가는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했습니다.


와우 회원만이 누리는 '특가 대잔치'  

'WOW 역대급 할인' 코너에서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을 매일 2-3개 선별해 오전 7시부터 선착순으로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와우회원들은 지오지아 캐시미어 블렌드 소프트 스웨터, 헤지스키즈 벤치 파카,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삼성전자 그랑데 건조기 등 인기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WOW 골드박스' 코너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매일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인기상품을 선별해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선보입니다. 축제 첫날인 3일에는 브라운 시리즈9 면도기, 더프트앤도프트 퍼퓸드 바디워시, 고당도 샤인머스켓 등을 골드박스 특별 할인가로 판매합니다. 

매일 2개 대표브랜드를 선별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WOW 브랜드 특가' 코너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애플, 샤오미, 피앤지, 유한킴벌리, 아모레퍼시픽, 닥터자르트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인기상품들을 즉시할인, 구매금액별 쿠폰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가에 할인을 더한 상품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이 자주 찾는 테마별로 간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WOW 릴레이 세일'도 준비했습니다. 'WOW 릴레이 세일' 코너에서는 3일부터 4일까지 스낵/음료, 5일부터 6일까지는 정육, 7일에는 과일/건강식품, 8일부터 9일까지는 밀키트/간편식/가공식품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WOW적립혜택' 코너에는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등 유명 명품 뷰티 브랜드 상품을 쿠팡캐시 적립 해택과 함께 만납니다. 이밖에 행사기간 동안 와우회원은 가전/디지털, 맘앤베이비, 등산/캠핑/골프, 로켓직구, 로켓프레시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인기상품을 쿠폰할인, 최대 75% 즉시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습니다.

쿠팡 관계자는 "와우데이는 생활용품, 식음료, 신선식품 등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상품은 물론 패션, 뷰티, 가전제품까지 카테고리별 인기상품을 크리스마스,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시즌에 버금가는 파격 할인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라며 "고객들이 평소 눈여겨 봤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가격 걱정없이 쇼핑축제 와우데이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