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이 되자 이커머스 업계가 들썩이고 있습니다. 매해 11월을 쇼핑 대축제로 만들고 있는 11번가의 '십일절'을 비롯해 G마켓의 '빅스마일데이', 쿠팡의 '와우 데이 빅세일' 등 다양한 기획전이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쿠팡 와우데이 빅세일...투썸플레이스 기프트 세트

쿠팡에서는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와우 데이 빅세일'을 준비했습니다. 생필품부터 뷰티, 패션, 가전, 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다른 기획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상품들이 저렴한 가격에 준비돼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 10호의 가격은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인데요. 프리미엄 커피가 무려 60봉지가 들어있는 진짜 '스페셜' 기프트 세트가 9000원이 되지 않는 가격입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친구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열박스 구매한 것은 비밀(?)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원두가 구수하고 맛있기 때문에 가볍게 선물을 하려는 분들이나, 집에서 커피를 먹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갤럭시 워치4는 지금 사야해...11번가의 십일절

1년 동안 11번가에서 물건을 사지 않던 사람들도 11월이 되면 매일 11번가를 들어가게 만드는 기적, 바로 십일절 입니다. 정말 다양한 기획전이 준비돼 있어서 무엇을 사야할지 보는 것만으로도 벅찬 느낌입니다.

특히 예약구매 기획전에서는 그동안 사고 싶었던 고가의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예약구매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갤럭시 워치4 입니다. 가격이 25만원대인 데다가 시세계상품권까지 지급한다고 하니 이보다 더 좋은 기회가 없습니다. 

갤럭시 워치4는 우선 디자인이 정말 예쁜데다 다양한 기능이 탑재돼 있는데요. 갤럭시를 쓰는 사람들 중 스마트 워치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소비자들이라면 망설일 필요가 없는 '원픽' 상품입니다.


빅스마일데이 '라방'에서 여행 상품 구매하자

이번에 G마켓에서 준비한 빅스마일데이는 특히 라이브 방송(라방)을 눈여겨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할인률도 높고 방구석 콘서트도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오는 11월 9일 저녁8시에 방송되는 소노 호텔 앤 리조트와 엔플라링 라이브쇼를 추천합니다. 

가을과 겨울에도 여전히 여행 수요가 많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소노 호텔 앤 리조트는 많은 지역에서 만날 수 있고, 부대시설이 많기 때문에 온도가 내려가는 계절에는 이보다 더 좋은 숙소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빅스마일데이에서 진행되는 라방에서는 이보다 더 조흘 수 없는 가격으로 모든 상품 판매가 진행됐기 때문에 아직 가격 등을 알 수 없지만 소노 호텔 앤 리조트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나올 것이라 기대를 모읍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