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가 이제 한달도 남지 않았습니다. 새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을 위해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분들이 많을 듯 합니다. 요즘은 코로나19 시대이기에 예전과는 조금 다른 새학기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코로나시대 필수품, '특별'한 손소독제

코로나19로 인해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제품 중 하나는 바로 손소독제입니다. 바이러스를 99% 제거해주는 알코올이 들어있는 손소독제는 가방에 꼭 넣고 다녀야 하는 제품입니다.

쿠팡에서는 외형도 귀여운 플루 클린 겔 휴대용 손 소독제를 판매합니다. 사진에는 나와있진 않지만 가방에 걸 수 있는 홀더도 들어있는 세트 상품이죠.

게다가 알콜 냄새가 강한 다른 손소독제와 달리 이 제품은 과일향이 납니다. 아이들이 거부감없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인데다 5개이 1만7500원이니 주변에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인 듯 하네요.


티몬에서 판매하는 가성비 갑 마스크

손소독제와 더불어 코로나19 시대 또 하나의 필수품은 마스크입니다. 이제 마스크는 우리의 얼굴 일부분이 된 느낌입니다. 코로나19가 풍토병으로 전환된다고 해도 당분간은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몰, 미디움, 라지 등 총 세가지 크기로 판매되는 킨즈 마스크는 새부리형의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상품인데요. 100장에 1만7900원의 가성비를 자랑합니다.

멜트블로운 필터를 사용했기에 비말 차단은 기본으로 됩니다. 날씨가 조금만 더워져도 KF 94, 80을 쓰기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일회용보다 훨씬 밀착돼 상대 비말을 잘 막아주는 이 제품을 써보는 것은 어떨까요. 색상도 너무 예뻐 최고의 선물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면역력을 잡아라...위메프서 락토핏 할인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면역력입니다. 면역력에 관여하는 세포가 우리 장에 대부분 자리잡고 있다는 것은 이제 꽤 알려진 사실이죠.

그래서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영양제로 유산균이 자주 거론됩니다. 실제로 코로나19가 유행하면서 유산균 영양제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위메프에서는 종근당 건강의 스테디셀러 '락토핏'을 할인판매합니다. 호불호가 없고 부작용이 거의 없는 유산균을 새학기 선물로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