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프랜차이즈팀 최초로 연간 회원권을 도입한 농심 레드포스가 2022년에는 인원을 300명으로 확대했습니다.
농심 레드포스 연간 회원권은 2회차를 맞아 10일 오후 7시부터 공식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합니다.
다양한 혜택 주어지는 연간 회원권
농심이 운영하는 멤버십은 e스포츠만의 특색 있는 연간회원권입니다. 다양한 굿즈가 포함된 웰컴 패키지와 함께 시즌내내 펼쳐지는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의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난해 100명 한정으로 도입되었던 회원수도 올해 300명으로 확대됩니다.
웰컴 패키지에는농심 레드포스의 아이덴티티를 살린 다양한 굿즈들이 담겨있습니다. 멤버십 카드,머플러, 텀블러와 같은 제품들과 AR 포토 카드, 스토어 할인권 등이 추가된 구성으로 2월 중 발송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팬덤 플랫폼 '위버스' 개발진이 참여한 비마이프렌즈의 멤버십 서비스 '비스테이지'를 도입합니다. 해당 플랫폼에서는 멤버십 회원들만 만나볼 수 있는 비하인드 컷, NG 영상,선수 메시지 등 독점 콘텐츠가 연중 제공될 예정입니다.
더하여 멤버십 대상 팬미팅과 뷰잉파티, 온라인 스토어 적립 혜택, 포토카드 발송, 플레이오프 진출 선물 등 1년 간의 여정을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혜택들이 포함됩니다.
새로운 캐치프레이즈 'RED AGAINST ALL'
농심 레드포스는 2022년 새로운 캐치프레이즈 'RED AGAINST ALL'도 공개했습니다. 'RED AGAINST ALL'은 앞을 가로막는 모든 장벽, 편견등에 맞서 나아간다는 강한 도전 정신이 담겼습니다. 또한 2022년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진출을 이뤄내고자 하는 팀의 의지를 확고히 표현하는 캐치프레이즈입니다.
농심 레드포스는 신생팀으로 성장에 주력한 2021년을 보내며, 2022년에는 한 걸음 나아가 높은 성적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신생팀의 이미지를 벗어내고 명문 팀으로 한 발짝 나아간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농심 레드포스 관계자는 "팬들과 함께하는 1년의 여정을 더 특별하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한 멤버십"이라 밝히며 "지난해 회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상품 구성 및서비스를 한층 더 개선하였고 언제나 팀을 사랑해 주시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많은 성원을 당부했습니다.
이소라 기자 sora@tech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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